한국낚시업중앙회
주말한량 | 2022.05.27 14:22 | 조회 1587

안녕하세요 ~ 숲속의 힐링

양평 그린 낚시터를 찾은 주말한량 입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낚시터를 찾아가는 길~

길가에 잠시 차를 세우고

사진한장을 남겨 봅니다.

꾸불꾸불 산길,

오랜시간 운전으로 인한 피로가 쌓일때면

이렇게 잠시 차를 세우고

정겨운 시골내음, 풀내음, 흙내음을 맡으면

피곤이 금세 싹 날아가 버린답니다.

어느세 낚시터에 도착하여 주차를 하고

주변을 한번 둘러봅니다.

밤낚시 하기엔 아주 최적의 장소 인듯 합니다!

낚시터 주변을 둘러보니

아주 고즈넉하고 한산한 힐링 자체의 낚시 명소 같아 보였습니다.

물이 맑아 다슬기가 서식 한다고도 하네요~

산속에 자리잡은 준계곡형 저수지 그린낚시터

물맑고 한적한 양평그린낚시터에서의 조과

기대해 봅니다!

입구에 위치한 낚시터 준수사항과

위치도도 한번 더 꼼꼼히 숙지해 봅니다.

참고로 그린낚시터는 3.2칸대 이하 낚시대 2대로 제한 한다는것

꼭 참고하셔서 채비 준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요일 오전 시간
임에도

좌대, 방갈로, 잔교, 할것없이

낚시명소를 증명하는듯

조사님들께서 이미 자리잡고 계시네요.

북적북적

늦기전에 저도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자리를 잡을동안

여기 저기서 들리는 히트 소리에

마음이 급해 지네요.

대를 편성해 놓고 먼저

배를 채우러 관리소쪽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관리실 겸/ 식당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반찬이나 밥, 물 같은경우

추가는 셀프코너를 이용하게끔 되어있고

떡밥종류 외 바늘 같은

용품들을 판매도 하고 계시네요~

저희는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낚시터 에서는 늘 간단한 찌게류를 많이 먹었었는데

간만에 삼겹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배를 채우고 식당내부를 지키는 냥이도

귀욤귀욤 해주고~ 자리로 돌아와 낚시에 집중해 봅니다.

배 채우고 자리로 돌아와

던져 놓자마자

붕어가 붙기 시작하네요.

첫수부터 작지않은 사이즈의 녀석들이 올라옵니다.

몇시간 채 하지도 않았는데

망을 이렇게나 채워준 힘좋은 녀석

원없이 묵직한 손맛 즐긴 일요일 오후 였습니다.

아쉽지만 월요일 출근을 위해

일요일 늦은 밤까지 손맛을 즐기다

잡은 붕어들은 모두 방류하고 돌아왔습니다.

좋은 자리, 좋은 음식, 좋은 풍경

양평 그린 낚시터 감사합니다.

이상 주말한량 이었습니다!

48건 - Page 2/3
번호 사진 내용 작성 날짜 조회
28 충남 당진 스카이바다좌대낚시터 조용하게 손맛즐길수 있는곳 사진 첨부파일
바다낚시를 즐기는 하룽이부부오랜만에 주말에 같이 도비도항 바다좌대낚시를 즐기러 갔는데요와~ 날씨도 좋고 사람도 많고~평일에 출조하는거와 주말출조는느낌이 많이 다른것 같아요...
하룽이일상 22.06.24 11:59 2095
27 돌성낚시터 6월18일 1박 힐링낚시 조행기 입니다 사진 첨부파일
돌성낚시터 주소 ㅡ강화군 불은면 삼성리 303-1전화ㅡ032-937 -7798강화도 돌성낚시터 초입 간판 꼭 확인하세요 그냥지나갈수있어요저의채비입니다 낚시대3.2칸 쌍포 ...
조선나이키 22.06.24 11:39 994
26 오가리 낚시터 1박 힐링낚시 다녀왔네요 사진 첨부파일
오랜 기다림속에서 시간과 공을들여 내마음에 쏙드는 낚시터가있는곳 너무 조용한경치 바로 오가리낚시터 입니다오가리낚시터 소배들어갑니다주소는 ㅡ충북 괴산군 장연면 오가리 583...
조선나이키 22.06.07 10:43 1083
25 안성 도곡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5월28일 토요일 안성에 위치한 도곡 낚시터에 다녀온 주말한량 입니다.출조 하기전 도곡낚시터에 대해 미리 사전조사를 좀 해봤더니백수를 넘게 잡았다는 전설같은 이야...
주말한량 22.06.01 17:15 1101
24 충남 당진 낚시타운좌대낚시 방류후 빠른 입질 사진 첨부파일
주말 남편과 함께 충남 당진 도비도항에 있는낚시타운 좌대낚시터에 방문을 했는데요주말이라 그런지 엄청 많은 분들이 낚시를 즐기러 오셨더라구요와~~~낚시타운 인기가 어마어마합니다...
하룽이일상 22.05.31 22:51 914
23 충남 당진 아쿠아좌대 방류하고 느나타임 사진 첨부파일
하룽이가 낚시를 처음 시작한곳이 충남 당진의 바다좌대낚시터에요그래서인지 바다좌대낚시터에 오면 항상 기분이좋고 설레임이 가득한데요오늘은 도비도항의 새로운 바다좌대낚시터에 방문을 하...
하룽이일상 22.05.31 22:28 967
>> 양평그린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 숲속의 힐링양평 그린 낚시터를 찾은 주말한량 입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낚시터를 찾아가는 길~길가에 잠시 차를 세우고사진한장을 남겨 봅니다.꾸불꾸불 산길,오랜시간 운...
주말한량 22.05.27 14:22 1588
21 신암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 처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이번에 저가 처음으로 조행기를 쓰게된 낚시터는 바로!! 양주에 있는 신암낚시터 입니다.​낚시터를 들어가니 ...
건이(이PD) 22.05.26 21:27 949
20 안석낚시터 - 운수 좋은낚시 사진 첨부파일
  안석낚시터 - 운수 좋은 낚시 낚시인의 고민 중 하나가 이번주 어디를 가야하나~~ 인것 같아요 기왕 가는거 재미 있었으면 ...
기파랑 22.05.24 09:49 906
19 송전지 관광좌대 - 봄 사진 첨부파일
 송전지 관광좌대 - 봄 누구나 어떤일을 하기전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물론 별거 아닐수 있는 낚시란 취미이지만 연간 해보고 싶은 낚시...
기파랑 22.05.24 09:48 900
18 오가리낚시터 - 休 사진 첨부파일
  오가리낚시터 - 休 봄 때문인지 일 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알수없는 나른 함인지 한번씩은 쉬고 싶은 날이 있는듯 합니다&nb...
기파랑 22.05.24 09:47 894
17 죽산낚시터 - 손위운 낚시 사진 첨부파일
  죽산낚시터 - 손쉬운 낚시 손쉬운 낚시 기법이 발전되고 그에 따른 채비가 발전되고 그에 맞는 편안한 장비들이 많이 출시되는...
기파랑 22.05.24 09:46 889
16 용풍낚시터 - 외래어종 없는 사진 첨부파일
 용풍낚시터 - 외래어종 없는 나름 낚시터를 많이 다녔고 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직도 가보지도 알지도 못한 낚시터가 많은가 봅니다 &n...
기파랑 22.05.24 09:46 824
15 문광낚시터 - 힐링 사진 첨부파일
 문광낚시터 - 힐링 세상엔 아름답고 멋있는 곳이 많고 그런이유에 한번은 가봐야 한다는 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낚시...
기파랑 22.05.24 09:43 863
14 안석낚시터 - 어느덧 겨울 사진 첨부파일
  안석낚시터 - 어느덧 겨울 가을이 왔는가 보다 했더니가을은 온데간데 없고바로 겨울이 온것 같습니다.어딜가든 활성도는 많이 떨어졌을 테고어딜가...
기파랑 21.11.20 15:04 1248
13 두창낚시터 - 추위 사진 첨부파일
  두창낚시터 - 추위 2021년 2달이나 남았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에 올해도 다 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n...
기파랑 21.10.22 20:52 1215
12 기천낚시터 - 계획 사진 첨부파일
  기천낚시터 - 계획 예전에 한번 들어봤던 곳 낚시 선배들이 말하던 예전에 한참 다녔던 곳 저와 같은 낚시 초짜들은 ...
기파랑 21.10.13 18:42 1324
11 어천낚시터 -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 사진 첨부파일
 어천낚시터 -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 낚시터를 다니다 보면 "아!! 이런 곳이 있었어...?"라며 기존의 고정관념을 깰때가 있는듯 ...
기파랑 21.10.08 19:00 1259
10 당골낚시터 - 슬기로운 낚시 생활 사진 첨부파일
     당골낚시터 - 슬기로운 낚시 생활 예전에는 인터넷에서 낚시터 정보를 검색하거나 소문을 듣고 낚시터를 찾아가곤 했는데&...
기파랑 21.10.08 16:46 1223
9 초당낚시터 - 樂時 사진 첨부파일
    초당낚시터 - 樂時 주말이 되면 날씨가 왜 이럴까요....? 농사를 지시는 분들이나 비가오면 좋은일이 생기시는 분들에겐...
기파랑 21.10.08 16:45 1112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낚시터정보

HOME

▶ 취재화보

사단법인 한국낚시업중앙회
010-2662-0744
(사)한국낚시업중앙회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서봉로 1006-4, 2층 | 고유번호 : 124-82-13850 전화 : 031-227-0744-5 | 팩스 : 031-353-0715 | 이메일 kfca1993@naver.com COPYRIGHT 2009 www.koreafc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