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낚시업중앙회
기파랑 | 2023.04.12 13:58 | 조회 399
 

관리낚시터 - 봄 바람


1.JPG

 

요즘 날씨 참 변덕 스럽습니다

 

 

2.JPG

 

따듯해질 법도 한데

 

어느날 다시 추워지고

 

봄 바람이야 그렇다지만 이건 태풍인지 봄바람인지

 

~~~~~~~

 

 

3.JPG

 

날씨도 그렇고 일기예보도 그렇고

 

잠시라도 한가한 틈을 이용해 낚시는 해야겠고

 

 

4.jpg

 

그런 이유로 오랜만에 화성에 위치한 관리낚시터를 찾아 왔습니다

 

 

5.jpg

 

봄 바람 좀 덜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6.JPG

 

갑자기 추워진 새벽 기온을 피할 요량에~~ 왔는데

 

딱 낚시 하기 좋겠금

 

흐린 날씨 빼고 좋은듯 합니다

 

 

7.jpg

 

날씨가 저기압이든 고기압이든

 

작은 수면적의 낚시터니까 잡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온거라

 

날씨는 그닥~~~

 

 

8.JPG

 

거기에 평일 특수?

 

 

9.jpg

 

오랜만에 방문해 한바퀴를 돌아보는데

 

시설도 뭔가 좋아진듯 하네요

 

 

10.JPG

 

그래도 밤기온은 추우니

 

1인좌대에 자리를 틀고

 

 

11.JPG

 

수심이 생각보다 많이 깊어 고부력 90cm찌를 이용하여 낚시를 할거라

 

채비도 다시 해봅니다

 

 

12.JPG

 

대략 3.5m 수심에는 몇그람의 아랫봉돌을?

 

일단 0.5g 시작하고 불안정하면 쇠링을 박을 요량으로~~~

 

 

13.JPG

 

7.5g의 부력의 장찌 오랜만에 꺼내보는 봉돌 크기에

 

약간 낯선 느낌도 들고

 

이게 맞는 채비인가 의심도 가고

 

예전에는 이런 찌들이 많았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옛날의 낚시가 된듯 하네요

 

 

14.jpg

 

입질용 미끼는 흡입하기 좋고 잘 풀리라고 글루텐에 어분 그리고 포테이토 가루 혼합해서

 

집어용 미끼는 깊은 수심 바닥까지 안착하라고 수분은 평소보다 많게 치대어

 

 

15.JPG

 

각지지 않게 바늘귀는 잘 눌러서

 

 

16 (2).JPG

 

템포는 느리게 ㅋㅋㅋㅋ

 

결론은 쉬엄쉬엄 하겠단 얘기죠

 

 

16.JPG

 

음 ~~~~

 

붕어가 최근 본 붕어중 많이 노란듯 하네요

 

 

17.JPG

 

일단 해지기전 2수~~~

 

 

18.jpg

 

해가 진후 그때부터 붕어가 잘 나온다니까

 

해지는거나 구경하고 커피도 마시고

 

 

19.jpg

 

낚시터 근처 맛집도 가보고~~~

 


20.JPG

 

도심에 있는 낚시터지만

 

낚시터의 일몰은 언제나 이쁜걸로~~

 

 

21.JPG

 

밤되면 나오기 시작한다는데

 

날씨고 뭐고 드문드문 잘 나옵니다

 

 

22.JPG

 

잠시 입질이 뜸해질때쯤

 

나름 사치도 즐기며

 

내일 일이 있어 일찌감치 잠을 청하고

 

 

23.JPG

 

그렇게 맞이한 아침장~~

 

 

24.JPG

 

새벽부터 오전까지 입질이 활발하고

 

오후에는 좀 뜸해지다

 

해떨어지면 잘 나온다고 하네요

 

 

25.JPG

 

그래서 그런가 아침되니 붕어들이 열일을 합니다

 

 

26.JPG

 

다시 또 올일이 있으면

 

아침 일찍 새벽부터 와야겠어요

 

 

27.JPG

 

밤에는 밤 낚시대로 점잖은 찌올림에

 

아침은 아침대로 활발한 입질에

 

 

28.JPG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붕어 사이즈에

 

나름 하루를 잘 즐긴듯 합니다

 

 

29.JPG

 

대략 40여수?

 

다음에는 살림망을 2개 가지고 다녀야 하나

 

 

30.JPG

 

언제나 그렇듯 철수길 날씨는

 

왜이리도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

 

 

31.jpg


건조한 날씨도 지속되고

바람도 많이 불고 밤기온도 차갑고

산불 피해도 크다고 하네요

많은 피해없이 잘지나 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jpg

 

33.jpg










49건 - Page 1/3
번호 사진 내용 작성 날짜 조회
49 고잔낚시터 - 봄비 사진 첨부파일
 고잔낚시터 - 봄비 사람들은 누구나 자기만의 계획을 세우며 살아 가는듯 합니다물론 낚시란 취미를 가지는 낚시인들의 계획이란계절, 출조의 목적, 개인적인...
기파랑 24.05.15 11:36 86
48 상덕낚시터 - 떡붕어 사진 첨부파일
상덕낚시터 - 떡붕어 겨울이 아직 물러나기 싫은지 마지막 추위가 봄의 길목을 막아서는 시기인듯 합니다   개나리 개화시기에 맞...
기파랑 24.03.14 22:48 395
47 관리낚시터 - 또 다른 시작 사진 첨부파일
​관리낚시터 - 또 다른 시작 2023년을 마감하고 새롭게 맞이하는 2024년모든 분들이 이루고자 하는 바다 이루시길 바랍니다2023년 무엇 때문인지 낚시를 다니...
기파랑 24.02.29 10:44 303
46 관리낚시터 - 아침형붕어 사진 첨부파일
 관리낚시터 - 아침형 붕어 얼마전 까지만 하더라도 밤낚시 하기에 추워 낚시하기 고민하던 시기인데 이제는 낮낚시를 어찌해야 되나 고민이...
기파랑 23.06.23 19:34 520
45 고잔낚시터 - 동행 사진 첨부파일
 고잔낚시터 - 동행 낚시를 하다보면 계절이 변하는걸 빨리 체감하고 일기의 변화를 누구보다 빨리 체감하는듯 합니다   ...
기파랑 23.06.10 08:33 362
44 안석낚시터 - 추억 사진 첨부파일
안석낚시터 - 추억 일상 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은 "언제 한번 봐" 또는 "언제 밥이라도~~" 인사를 합니다   물론 ...
기파랑 23.06.01 20:42 332
43 노진낚시터 - 쉼 사진 첨부파일
 노진낚시터 - 쉼 엘리뇨인지 라니냐 인지 요즘 기후 참 변덕스럽습니다 "갑자기~~"란 단어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중간이란 단어 없이&...
기파랑 23.05.19 09:44 456
42 상덕낚시터 - 낚시일상 사진 첨부파일
​상덕낚시터 - 낚시일상 2023년 봄의 물낚시 윤달 때문인지 낚시가 예년보다 힘들단 생각이 듭니다   기온도 그렇고....&...
기파랑 23.05.01 20:46 379
41 고잔낚시터 - 밤낚시 사진 첨부파일
 고잔낚시터 - 밤낚시 낚시하기 좋은 계절인듯 하면서도 낚시하기에 참 변수가 많은 계절인듯 합니다   밤 기온이 올라...
기파랑 23.04.20 14:00 511
>> 관리낚시터 - 봄붕어 사진 첨부파일
 관리낚시터 - 봄 바람 요즘 날씨 참 변덕 스럽습니다   따듯해질 법도 한데 어느날 다시 추워지고 봄 바람...
기파랑 23.04.12 13:58 400
39 오가리낚시터 - 몬스터붕어 사진 첨부파일
 오가리낚시터 - 몬스터붕어 "동출" 사전에도 없는 단어 "동출" 아마도 낚시인만 쓰는 단어 일것 같아요  ...
기파랑 23.03.31 19:08 360
38 노진낚시터 - 가까운낚시 사진 첨부파일
 ​노진낚시터 - 가까운 낚시 토종붕어 낚시~~~ 낚시에 특별한 방법이 있는건 아니지만 굳이 낚시 장르를 구분하라 하면 색다른...
기파랑 23.03.29 08:17 576
37 신흥낚시터 - 봄휴가 사진 첨부파일
신흥낚시터 - 봄휴가 봄 산란시즌 어느 곳으로 출조를 할지 낚시인들은 수많은 경우의 수를 가지고 대물상면의 계획을 세울 시기인듯 합니다 ...
기파랑 23.03.20 18:57 402
36 안석낚시터 - 향붕어 사진 첨부파일
안석낚시터 - 향붕어 좋아하는 취미가 낚시이다 보니 해빙 소식과 함께 손맛이라도 볼 욕심에 여러 낚시터 정보를 기웃거리는 듯 합니다 &...
기파랑 23.03.13 22:39 413
35 상덕낚시터 - start 사진 첨부파일
 상덕낚시터 - START 2022년 시즌을 마감하고 아쉬운 마음에 하우스 낚시터라도 가볼까 하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겨울 물낚시를 즐...
기파랑 23.02.22 17:04 678
34 당진 왜목마을좌대낚시터 우럭과 갑오징어 둘다 잡아보자 사진 첨부파일
충남 당진 바다좌대낚시터는 도비도와 삼길포쪽만 다녀봤는데보니까 가까운곳에 왜목마을 좌대낚시터가 있더라구요요즘 쭈꾸미&갑오징어 시즌이라 선상으로 많이들 나가는데왜목마을좌대낚...
하룽이일상 22.10.31 03:16 1037
33 충남 당진 미리내바다좌대낚시터 느나타임에 비바람속 감동 사진 첨부파일
평일 오전 우럭 손맛을 보기위해충남 당진으로 새벽 5시 좀 넘어 출발~친한 언니와 함께 낚시를 즐기기로해서 각자 집에서 출발했는데도비도항 도착예정시간은 7시 좀 안되는 6시 50...
하룽이일상 22.10.06 03:35 782
32 충남 당진 도비도항 돌고래좌대 손맛이 기가막혀 사진 첨부파일
충남 당진 도비도항은 분당에서 120km 정도 되는데요새벽에 일찍 출발하면 차가 덜막혀서 1시간반이면 도착하고차가 막히면 2시간정도 걸리는 거리에요근데 낚시를 하러 오는길은 피곤...
하룽이일상 22.09.27 12:49 918
31 남전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국낚시업중앙회 필드스텝 건이 입니다 이번에는 남전 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날씨는 좋았습니다. 평일에 들어가서 그런지 아침에 ...
건이(이PD) 22.07.22 20:40 948
30 강화군 내가면 황청낚시터 조행기 사진 첨부파일
안녕하세요~강화도 내가면에 위치한 황청낚시터에 다녀온주말한량 입니다.'강화도 낚시' 하면 저는 황청낚시터가 먼저 떠오릅니다.일단 황청낚시터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가기에 교...
주말한량 22.07.19 10:25 101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낚시터정보

HOME

▶ 취재화보

사단법인 한국낚시업중앙회
010-2662-0744
사단법인 한국낚시업중앙회
(사)한국낚시업중앙회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서봉로 1006-4, 2층 | 고유번호 : 124-82-13850 전화 : 031-227-0744-5 | 팩스 : 031-353-0715 | 이메일 kfca1993@naver.com COPYRIGHT 2009 www.koreafca.kr ALL RIGHTS RESERVED.